기사 메일전송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신한은행과 대출상환·신용관리 더블체크 상품 선보여

  • 기사등록 2023-02-17 11:36:3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공현철 기자]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대표이사 오준석)이 지난 10일 대출상환과 신용관리를 지원하는 '무배당 신용케어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을 출시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상품은 신한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신한 쏠 (SOL)'을 통해 제공된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종합금융그룹 BNP 파리바의 보험 자회사이고 BNP 파리바카디프 산하의 한국 생명보험 법인이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이 지난 10일 신용케어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을 출시했다. [이미지=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이번에 출시된 '신용케어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은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이 지난해 생명보험 협회로부터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한 신용생명지수 할인 특약을 적용한 방카슈랑스(은행+보험) 전용 신용생명보험 상품이다.


신용생명지수란 대출·카드사용 등 신용정보회사에 등록된 신용정보와 보험사고 사망 발생 수준의 연관관계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새롭게 개발된 지표이다. 총 10구간으로 나눠졌으며 1구간에 가까워질수록 최대 10%까지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연 1회 재산출을 통해 신용생명지수가 개선되면 보험료 할인율이 올라가고, 하락하더라도 보험료 할증 없이 직전 할인율이 그대로 적용돼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만이 제공된다.


신용생명지수의 조회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모바일 앱 'MY 카디프' 내에서 MY 신용케어 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며 신용관리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도 제공한다


신용케어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은 보험기간에 따라 갱신형 최초계약 가입 후 최대 4회까지 1년마다 갱신과 비갱신형(6년~30년 만기)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보험가입금액은 최초 가입시점의 채무액 이내로 500만원~10억원 내에서 정할 수 있다.


아울러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신용관리를 통합 지원하는 '신용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신용케어 가이드'는 안전한 대출생활과 현명한 신용관리에 유용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신용케어 아카데미'에선 금융취약층을 위한 신용관리 경제교육 사회공헌활동이 운영된다.


police2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17 11:36: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