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교촌치킨, 10월 한달 간 '6000마리' 치킨 전국 전달… '나눔가치' 전해 - 소방서, 초등학교, 전통시장 등
  • 기사등록 2022-11-23 12:31:4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교촌에프앤비(대표이사 윤진호)가 나눔문화확산 프로젝트 ‘제2회 촌스러버 선발대회’를 통해 전국에 총 ‘6000마리 치킨’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전했다고 23일 밝혔다.


교촌에프앤비가 나눔문화확산 프로젝트 ‘제2회 촌스러버 선발대회’를 통해 전국에 총 ‘6000마리 치킨’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전했다. [이미지=교촌치킨]

지난 해 시작된 ‘촌스러버 선발대회’는 사연을 공모 받아 신청자와 함께 치킨 나눔을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사회 전반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촌스러버’는 교촌과 함께 나눔을 전달하는 사람을 의미한다.


교촌은 창립 31주년을 맞아 지원자들의 마음을 전하는 라디오가 돼준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 7월 ‘제2회 촌스러버 선발대회, FM 30.1 초니라디오’를 마련했다.


한 달간 사연 공모를 통해 총 120명의 촌스러버를 선정하고 각 사연에 맞춰 10월 한달 간 서울 및 경기,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등 전국 각지에 블랙시크릿, 허니오리지날 총 6000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소방서, 초등학교, 국가 연구원, 독립야구단, 지역 전통시장 등 촌스러버의 감사함 담은 치킨을 전하며 지역 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확산했다.


이 중 특별한 사연을 가진 4곳에는 교촌치킨 점주 및 교촌 임직원들도 동참해 나눔에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대전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경기 수원 ‘수원남부소방서 매산119안전센터’, 경북 구미 ‘구운초등학교’. 경북 포항 ‘호수할인마트’를 찾아 촌스러버의 응원과 감사함에 힘을 보탰다.


교촌은 내년에도 ‘촌스러버 선발대회’를 통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 설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23 12:31: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