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서울우유(조합장 문진섭)가 양주시와 장애인 일자리 및 취업 활성화를 위해 후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강수현(왼쪽 여섯번째) 양주시장이 11일 경기 양주시청에서 함창본(왼쪽 네번째) 서울우유 양주신공장장과 협약식을 맺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서울우유]

이번 업무협약은 양주시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취업 활성화를 위해 중증장애인 카페사업에 대한 후원을 골자로 한다. 경기도 양주시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함창본 서울우유 양주신공장장 외 각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울우유는 양주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외에도 중증장애인들의 직업개발 및 신규 일자리창출을 목적으로 운영하는 장애인 카페 운영 활성화를 위한 사업에 우유 제품 지원을 뒷받침할 예정이다. 소외계층 지원을 통한 서울우유의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함창본 서울우유협동조합 양주신공장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장애인 및 소외계층의 활발한 지원을 통한 사회적 약자 보호 등 가치 있는 지역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국내 유가공업체 대표로서 지역사회와 원활한 관계를 유지하고 사회적 책임 의식을 강화하는 등 조합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08 10:50: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