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기자
'Y100'은 오뚜기가 '노랑여행'을 주제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다.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일부로 처음부터 끝까지 노란색 일색이다. 간판에서 시작해 공간 내부의 머그컵, 티셔츠 같은 굿즈까지 온통 노란색이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SNS 후기가 주렁주렁 달려 있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는 데 성공했다. 주변을 지나는 행인들도 한번쯤 눈길을 돌린다.
봄철 꽃가루로 알레르기 증상이 증가하면서 알레르기 제품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지오영(대표 조선혜 회장)은 자사의 알레르기 치료제 지르텍의 약국 ...
쿠팡이츠서비스(대표이사 김명규)가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을 위해 앞장선다.쿠팡이츠서비스는 지난 22일 한국오토바이정비협회와 ‘이...
롯데물산(대표이사 장재훈)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롯데월드타워, 몰을 대형 포켓몬 타운으로 꾸민다.롯데물산은 ‘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
글로벌 사모펀드 운용사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한국총괄대표 민병철. 이하 '어피니티')가 최근 잇따른 '손 큰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쿠팡(대표이사 박대준 강한승)이 지속적인 투자를 통한 물류인프라 확충 노력과 로켓배송 권역 확대 계획을 소개한다.쿠팡은 지난 23부터 오는 26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