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아워홈(대표이사 구지은)이 해외 현지 음식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냉동도시락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온더고(ONTHEGO)’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워홈에서 출시한 '온더고' 신제품 4종. [이미지=아워홈]

아워홈은 지난해부터 온더고 메인 콘셉트를 ‘세계로 떠나는 근사한 미식 여행’으로 설정하고 해외 현지의 맛을 재현한 이색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온더고는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 푸팟퐁커리, 코코넛 치킨커리 등 해외 이색 메뉴부터 제육김치덮밥, 우삼겹불고기덮밥 등 한식 인기 메뉴까지 총 13종에 이르는 메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 3분기 온더고 전체 매출액은 전분기 대비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높아진 외식물가, 해외 음식에 대한 관심 증가와 더불어 높은 맛 품질과 급속냉동 방식으로 신선함을 살린 온더고에 대한 소비자 선호 증대가 매출 상승의 주요 원인으로 분석된다.


아워홈은 글로벌 미식 라인업 강화를 위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해외 이색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중화식 첨면장 불향 덮밥, 베이컨&양송이 크림파스타, 시금치 그린커리&탄두리치킨, 마살라 레드커리&치킨까지 총 4종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 4종은 모두 아워홈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26 12:12: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