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가 연이은 수상으로 미국 물류시장 내 경쟁력을 입증 받고 있다.


CJ대한통운(대표이사 강신호)은 미국 통합법인 ‘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CJ Logistics America)’가 미국 정통 물류 매거진 ‘로지스틱스 매니지먼트’에서 주관한 '2022 퀘스트 포 퀄리티 어워드(2022 Quest for Quality Award)’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텍스트, 사람, 점수판, 테이블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 직원이 물류현황을 체크하고 있는 모습. [사진=CJ대한통운]

올해 39회를 맞은 퀘스트 포 퀄리티 어워드는 미국 정통 물류 매거진 로지스틱스 매니지먼트에서 물류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모범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는 복합운송 주선사(Intermodal Marketing Companies) 카테고리에 다른 8개 기업과 함께 선정됐으며, 그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복합운송 주선사는 화주가 화물을 옮길 때 필요한 철도 및 트럭 등 다양한 운송서비스를 일괄적으로 주선하고 제공해주는 역할을 한다.


복합운송 주선사 카테고리는 정시성과(On-Time Performance), 가치, 정보기술(IT), 고객서비스, 장비∙운영 등 5가지 기여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는 5가지 기여도 모두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평균 종합점수 42.02점을 월등히 상회하는 63.12점을 받았다.


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는 최근 미국 물류 전문지 인바운드 로지스틱스가 선정한 ‘2022 톱 100 3자 물류기업’과 ‘2022 녹색 공급망 파트너’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07 16:03: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