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DL그룹, ‘2022 직원가족초청행사’ 개최... '디뮤지엄' 투어·드로잉 공연 등 진행

  • 기사등록 2022-08-18 09:04:4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DL그룹이 직원들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자녀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도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DL그룹(회장 이해욱)은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디뮤지엄에서 ‘2022 직원가족초청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DL㈜와 DL이앤씨, DL케미칼, DL건설 등 DL그룹사의 130여 가족, 약 500명이 초청됐다.

 DL그룹 직원 자녀들이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디뮤지엄에서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 전시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디뮤지엄]

이번 행사는 DL그룹 직원 가족들에게 특별한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DL그룹 직원 가족들은 일주일간 총 8차례에 나눠 행사에 참여했다.


우선 DL그룹 직원과 그 가족들은 디뮤지엄이 다채로운 사랑을 주제로 진행 중인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 전시를 관람했다. 디뮤지엄은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춘 전시 해설을 제공해 아이들이 보다 쉽게 작품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DL이앤씨의 직원이 자녀와 함께 2D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있다. [사진=디뮤지엄]이어 참석자들은 디뮤지엄의 대표 교육프로그램인 ‘키즈워크룸: 애니메이터 프로젝트’에 참여해 과학과 움직임의 원리가 더해진 무빙 프로젝터로 가족의 이야기가 담긴 2D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이후 무대에서 그림을 그리면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드로잉 서커스’ 공연을 관람한 뒤, 서울숲으로 이동해 소풍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DL그룹은 앞서 지난 5월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직원과 가족들이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트피크닉’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8 09:04: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