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비맥주 한맥, 지역 소상공인과 ‘이색 프로모션' 진행 - 맥주 공병 활용한 대형 LED 광고판으로 볼거리 제공
  • 기사등록 2022-08-11 16:23:0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오비맥주(대표이사 배하준)의 한맥이 지역 소상공인들과 협업해 이색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마케팅을 펼친다. 


한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11일부터 한 달간 부산 해운대에서 ‘한맥X부산’ 지역 상권 프로모션을 벌인다. 해운대 맛집들과 제휴해 이색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 한맥의 매력을 알리는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취지다.


오비맥주의 맥주공병을 활용한 대형 LED 광고판. [사진=오비맥주]


한맥은 부산 해운대 젊음의 거리 구남로에서 대형 한맥 홍보관을 열 예정이다. 또 방문객들에게 한맥이 엄선한 100여곳의 부산 식당을 소개하는 ‘맛집 지도’를 배부한다. ‘한맥 맛집’에서 한맥을 즐긴 소비자들은 홍보관에서 제주도 여행 패키지, 한맥 굿즈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팝업 홍보관 전면에는 한맥과 카스 공병을 활용한 대형 LED 전광판을 조성해 상권 방문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홍보관 내부에는 초록색 LED 조명과 한맥 제품을 형상화한 대형 조형물을 설치해 이색적인 포토존을 마련했다. 방문객은 홍보관 부스 내외부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재하면 온라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1 16:23: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