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양그룹 '더모 바이오', 메디앤서 모공 관리 마스크 ‘포어 콜라겐’ 선보여

  • 기사등록 2022-08-08 15:26:5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삼양사(대표이사 최낙현) ‘더모 바이오’의 브랜드 '메디앤서'가 모공 관리에 특화된 상품을 선보인다.


'더모 바이오'는 메디앤서 콜라겐 마스크 신제품 ‘포어 콜라겐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메디앤서 콜라겐 마스크 ‘포어 콜라겐 마스크’. [이미지=메디앤서]

회사는 포어 콜라겐 마스크에 대해 기존 콜라겐 마스크 팩 콘셉트를 계승한 제품으로 100% 프랑스산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 약 83% 함유해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모공 대비 1/3만3334 크기인 500달톤(Da) 저분자 콜라겐 사용과 피부 깊은 곳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특허 기술 적용으로 흡수력을 높였다.


특히 모공 탄력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성분을 추가해 보습, 탄력과 함께 모공 및 피지까지 관리할 수 있는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삼양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콜라겐 마스크는 기존 콜라겐 마스크의 보습 및 탄력 효과에 더해 세로모공 관리를 특화한 것이 최대 강점”이라며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여름철마다 고민되는 피부 모공 및 탄력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08 15:26: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