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협 기자]

온라인 투자연계금융사 투게더펀딩(대표이사 박세진)이 금융 플랫폼 구축과 금융산업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에 나선다.


투게더펀딩은 SK㈜ C&C와 부동산 전자등기 솔루션 개발을 위한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SK㈜ C&C가 개발 중인 부동산 전자등기 솔루션의 기능 개선과 개발 완료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투게더펀딩이 부동산 전자등기 솔루션 개발을 위해 SK㈜ C&C와 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미지=투게더펀딩]SK㈜ C&C는 부동산 전자등기업무 자동화와 등기정보에 대한 분석·요약 기능을 가진 솔루션을 개발 중이다. 최근에는 솔루션에 대한 정확도를 테스트하고 금융권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성능 향상과 테스트를 위해 다양한 부동산 등기 관련 데이터를 보유한 투게더펀딩을 업무협약 대상자로 선택했다.

 

투게더펀딩은 대출 마케팅부터 담보 분석, 대출 실행, 담보 관리 등 솔루션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를 SK㈜ C&C에 제공한다. SK㈜ C&C는 투게더펀딩이 제공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부동산담보대출 심사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하는데도 협력할 예정이다. 솔루션 개발이 완료되면 부동산관련 전자등기, 대출 심사 등이 자동화돼 업무 효율성이 증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tkdguq04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02 13:20: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