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케이뱅크(은행장 서호성)가 지난해 BC카드와 선보인 '케이뱅크 SIMPLE카드'의 디자인을 변경하고 최대 18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케이뱅크 SIMPLE 카드 이미지. [이미지=케이뱅크]

SIMPLE카드는 케이뱅크가 BC카드와 협업해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다. 전월 사용실적 조건이나 할인 받을 수 있는 월 한도 제한이 없는 게 특징이다.


SIMPLE카드는 신용카드임에도 계좌 현금인출 기능이 탑재돼있다. 전 은행권 및 GS25 편의점 내 ATM(현금자동입출금기)에서 수수료 없이 입출금 거래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카드 디자인은 SIMPLE카드만의 특징을 표현했다. 이름처럼 할인 받을 수 있는 조건이 간단한 SIMPLE카드 중앙에 'make simple'을 넣어 디자인했다.


새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세 가지를 준비했다. '이벤트 1'은 다음달 8월 10일까지 SIMPLE카드로 7만원 이상 사용 시 오는 9월 30일이내 7만원을 청구 할인해준다. 단, 상반기 내에 BC 바로 신용카드 결제 내역이 없어야 한다. 7만원 청구 할인 달성 고객에게 주는 추가 청구 할인 혜택도 있다.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매달 누적 3만원이상 사용시 익월 또는 익익월에 월 1만원씩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2'는 '이벤트1'에서 7만원 혜택 달성 고객 중 카드 첫 이용일로부터 30일동안 케이뱅크 입출금통장의 잔액을 평균 10만원 이상 유지하면 오는 9월 30일에 케이뱅크 계좌로 5만원을 입금해준다.


'이벤트 3'은 생활비 자동납부 신청 이벤트다. 7월 31일까지 생활비(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보험, 학부모분담금, KT유무선 통신요금) 자동납부 신규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부문별 최초 납부 시 최대 5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6개 부문에서 모두 할인을 받으면 최대 3만원이 할인된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04 10:59: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