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채영 기자]

BAT로스만스(대표이사 김은지)와 사천공장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인증 받았다. 공정성 및 근무 환경에 고득점을 받았고, 육아∙출산 휴가를 보장하는 등 보상 제도 운영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BAT로스만스가 GPTW코리아에서 선정하는 ’2022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와 함께 BAT의 국내 제조공장인 BAT 사천공장도 함께 인증을 획득했다. GPTW 코리아는 미국 GPTW연구소의 한국지사로, 국제 표준 모델인 ‘신뢰경영지수’(Trust Index)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을 평가 및 선정하는 글로벌 컨설팅 기관이다. ‘신뢰경영지수’ 설문조사는 믿음(Credibility), 존중(Respect), 공정성(Fairness), 자부심(Pride), 동료애(Camaraderie) 등 총 5가지 항목에 60개의 문항으로 구성된다.

 

BAT로스만스 및 BAT사천공장이 임직원 행복을 위한 신뢰경영을 바탕으로 ‘GPTW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이미지=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는 이번 설문조사의 거의 전 항목에서 평균 이상을 기록했다. 직원들 중 90%가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공정하게 대우받고 있으며, 92%는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과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고 답했다. 실제로 ‘One team, One Heart, One Purpose’ 슬로건 아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유연근무제, 자유로운 재택근무 시스템을 지원한다. △여성구성원 출산휴가 △배우자 출산휴가 △육아 휴직 및 휴직 후 100% 복귀 보장을 제공하며 업무와 가정 및 개인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 보상 제도를 통해 업무 성과에 대한 노력 보상, 개인 역량 개발을 위한 해외 파견 근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1011pin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6 15:45: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