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웹케시, 한국소방시설협회 전용 경리나라 선보여… 수기·엑셀 경리업무 없앤다 - 원클릭으로 국내 15개 은행 실시간 관리 가능 -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클라우드 프로그램으로 편의성 확대
  • 기사등록 2022-06-15 09:00:0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웹케시(대표 강원주)의 경리업무 프로그램 ‘경리나라’가 소방시설 업무 효율화에 나선다.


경리나라는 실제 경리업무 담당자 1000명의 설문 조사를 거쳐 경리업무의 현황, 고충, 개선점을 모아 최신 핀테크 기술로 개발된 웹케시의 경리 프로그램으로 수기나 엑셀로 경리업무를 하던 기존 방식을 최신 인터페이스와 클라우드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전환해 업무 편의성을 높다.


웹케시, 한국소방시설협회 전용 경리나라 출시. [이미지=웹케시]

웹케시는 최근 한국소방시설협회와 제휴를 맺고, 협회 정회원사 전용 경리나라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양사는 한국소방시설협회 정회원사를 대상으로 경리나라 공동 마케팅을 실시하며, 소방시설 업계 종사자들의 업무 혁신을 추진 중이다.


한국소방시설협회 정회원사는 도입 후 3개월간 경리나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경리나라’, ‘인사급여Lite’ 등 부가상품 2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한국소방시설협회 정회원사인 부산 소재의 소방점검 및 공사 업체 ‘엠케이소방’은 경리나라 도입 이후 경리 업무 혁신을 이뤘다.


개인부터 법인 사업자까지 모든 업종에서 사용 가능한 경리나라는 회계 지식이 전무한 경리업무 초보자도 간단한 교육만으로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15개 은행 전산망과 직접 연결돼 있어 은행에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사업장이 보유한 계좌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경리나라의 주요 기능은 '현장·프로젝트별 관리', '실시간 손익 관리', '거래처 관리', '27종의 보고서 자동 생성'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한국소방시설협회 정회원사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모바일 경리나라 기능은 'AI안심 경영 리포터', '이상거래 감지 리포터', '음성인식 AI비서(에스크아바타)' 등이 있다.


한국소방시설협회 정회원사 전용 경리나라는 협회 홈페이지의 ‘회원사 서비스’ 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며, 무료 방문 신청 시 전문 컨설턴트가 방문해 경리나라 설치 및 교육을 지원한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5 09:0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