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수민 기자]

유진엠플러스(대표이사 박종환)가 어린이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뮤지컬로 가족 관객들과 함께 한다.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미디어부문 자회사 '유진엠플러스'는 가족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대결! 최고의 이발사'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유진엠플러스 '브레드이발소' 뮤지컬 공연 포스터. [이미지=유진엠플러스]

'가족 뮤지컬 브레드이발소'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가 감자칩의 악랄한 수를 뚫고 바게트와의 대결을 펼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대사에 다채로운 영상과 신나는 음악무대장치로 오랫동안 공연을 기다려 온 가족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유진엠플러스는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바다대모험’,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겨울나라’, ‘뽀로로와 댄스댄스’ 등 수많은 가족 뮤지컬 히트작을 만든 바 있다. 뮤지컬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해외 공연인 ‘Pinkfong Baby Shark Live Musical’ 등의 연출을 맡았던 홍승희 연출가와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바다대모험’, ‘신비아파트’, ‘캐치티니핑’ 등으로 가족 뮤지컬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전상헌 음악감독 등이 참여했다.

 

브레드이발소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2019년 시즌1을 시작으로 지난달 시즌3까지 방영됐다케이블 TVIPTV에서 1위에 오르며 어린이 시청자들로부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2019년과 2020년에는 2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작품성도 인정받았다.

 

이번 공연은 유진엠플러스가 기획·제작하고, 유진기업유진투자증권에이스하드웨어동양푸른솔 골프클럽이 후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aprilis2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18 08:44: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