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이달 말까지 ‘우리집 화장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룰루 더블케어 비데 2종(BAS37-A, BAS38-A)’을 렌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화장실 청소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행사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를 렌털하는 고객에게 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의 ‘화장실 1회 청소 이용권’을 지급한다. 해당 이용권은 포인트 형태로 제공되며 고객이 화장실 청소를 원할 경우 청소연구소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사용하면 된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99.9% 살균 인증 모듈에서 만든 전기분해수가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 케어한다.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은 도기 안쪽 틈새까지 케어해준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화장실 분위기를 바꾸고, 업그레이드 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코웨이 혁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13 09:35: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