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CJ CGV(대표이사 허민회)가 2022년 새해를 맞아 상영관 공간의 변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CJ CGV는 7일 CGV피카디리1958에 스포츠 클라이밍짐 ‘PEAKERS(피커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PEAKERS’는 ‘peak(정상)’와 ‘ers(~하는 사람들)’의 합성어로, ‘정상을 오르는 사람들’을 뜻한다.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에 위치한 CGV피카디리1958의 7관과 8관을 리뉴얼해 탄생했다. CJ CGV는 기존 상영관의 높은 층고를 활용해 상영관 두 개를 클라이밍짐으로 바꿨다. 코로나19 이후 건강 및 체력 증진에 대한 높아진 관심에 따라 CJ CGV의 상영관 시설을 여가 시설로 변화시킨 첫 사례다. 


CJ CGV 피카디리1958 'PEAKERS'의 내부 투시도. [사진=CJ CGV]

‘PEAKERS’ 1호점에는 피크 아일랜드 등 존이 있으며 에너지 보충을 위한 매점과 쵸크, 스포츠 테이프 등 소모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 ‘PEAK STORE’도 있다. ‘PEAKERS’ 1호점 이용권은 일반 이용권과 정기 회원권으로 나뉜다. 1일 이용권은 하루종일 종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1일 체험권은 1일 자유 이용에 체험 강습이 더해졌다. 기간제로 운영되는 정기 회원권도 구매 가능 가능하다. 향후 ‘PEAEKRS’ 정기 회원권 고객에게는 회원권 기간 내 ‘PEAKERS’ 외에도 왕십리점과 성수점의 ‘훅클라이밍’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제휴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06 11:06: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