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ON, 론칭 후 최초 25개 직무 대규모 경력직 공채 모집... 8일부터 22일까지 - PM, PD, 데이터, TECH 및 UX부문 등 IT 전 분야
  • 기사등록 2021-12-07 08:35:0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롯데온(대표이사 나영호)이 론칭 이후 처음으로 대규모 우수 IT인력 공채 모집에 나섰다. 롯데온은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IT/UX 직군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온 경력직 공개 채용. [이미지=롯데온]

롯데온은 "최근 가파른 성장세에 발맞춰 플랫폼 개발 및 운영에 필요한 우수한 인재를 확보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차별화된 쇼핑 플랫폼을 완성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PM(Product Manager), PD(Product Developer), 데이터, 테크(TECH), UX 등 5개 부문의 25개 직무로 롯데온의 IT분야 대부분 직군을 포함한다. 구체적으로는 상품 전시, 검색/추천, 주문, 결제 등 PM부문과 프론트엔드, 백엔드, 앱 개발 등 PD부문, 데이터 분석 및 보안, AI 등을 담당하는 데이터부문, 클라우드 운영 및 보안업무를 맡는 테크부문을 포함해 UX 디자인, 모션 그래픽을 담당하는 UX부문 등이다.


접수는 이번 달 22일까지 채용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후 조직적합검사와 실무 전형, 면접 등을 거쳐 내년 2월 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 공고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온의 개발 직군 인원들은 유연근무제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근무할 수 있으며, 자기계발지원금 및 AWS 정규 교육 등을 통해 역량 향상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경력 사원 공개 채용과 함께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목적으로 두 자릿수 규모의 신입 인턴십 채용도 동시에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경력 사원과 마찬가지로 IT/UX부문이다.


최판호 롯데온 IT기획팀장은 “여느 플랫폼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롯데온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함께 만들어 갈 대규모 경력 사원 모집에 나선다”며 “온-오프라인 쇼핑 환경이 결합된새로운 쇼핑 환경 구현에 도전하는 우수한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07 08:35: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