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올 추석 연휴에도 정상 영업·배송을 진행한다.


17일 바디프랜드는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안마의자 선물을 고민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추석 연휴에도 정상 영업, 정상 배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텔런트 정지훈(왼쪽), 김태희 부부가 바디프랜드 한가위 인사를 드리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추석 연휴 주말인 19일은 물론 추석 전날인 20일에도 모든 직영 전시장을 오픈한다. 추석 당일인 21일에는 36개의 전국 주요 전시장이 문을 열어 고객을 맞는다. 22일 부터는 모든 전국 123개 직영 전시장에서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 추석 연휴 기간에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전시장에서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안마의자를 1대 더 받을 수 있는 경품 혜택을 진행한다.


민족 대명절을 맞아 바디프랜드가 진행 중인 ‘더(The) 추석, 더 건강, 더 행복’ 서비스는 플래그십 안마의자 모델 '더(The) 시리즈(더파라오, 더팬텀)’와 함께 10년 더 건강하게, 사은품 혜택 역시 ‘더’ 다양하게 제공해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 의미를 담았다.


신속한 배송을 위해 연휴 중 배송도 쉬지 않을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를 건강 및 효도 선물로 보내는 수요가 크게 늘면서 연휴 중에도 250여명 배송인력이 총동원돼 배송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17 15:36: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