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NH소상공인파트너, 전국 소상공인 대상 코로나19 ‘상생 혜택’ 지원 - 기간 내 프리미엄 서비스 및 이체 수수료 무료 - 프리미엄 서비스, 맞춤형 손익보고서, 증빙자료 연계, 직원관리 서비스 지원
  • 기사등록 2021-08-05 09:00:0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개인사업자 전용 금융 및 경영 관리 모바일 플랫폼 ‘NH소상공인파트너’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사장님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NH소상공인 파트너는 NH농협은행과 로움아이티가 업무 제휴를 통해 출시했다. 


NH소상공인파트너는 소상공인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 제공 △이체 수수료 무제한 지원 등의 혜택을 선보인다.


[이미지=로움아이티]

NH소상공인파트너 프리미엄 서비스는 사장님 맞춤 ‘손익보고서’를 제공해 사업 전반적인 현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며, 증빙자료를 담당 세무사와 자동 연동해 세금 신고 시 손쉽게 처리할 수 있게 지원한다. 직원 관리에 필요한 △근로계약서 △직원 출퇴근 관리 △급여계산 등 근로기준법 개정내용을 반영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2021년 12월 31일 이전 NH소상공인파트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일 기준 1년간 제공한다.


또, 2021년 8월 1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NH소상공인파트너 간편송금 이체 수수료를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거래처 대금이나, 직원 급여 등 이체 업무가 많은 소상공인 사장님에게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자 NH농협은행에서 수수료를 지원한다.


NH소상공인파트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소상공인과 세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업자에게 도움 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급여명세서 발급 의무가 적용되는 11월 19일에 맞춰 관련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05 09: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