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민준홍 기자]

빗썸은 12일 신입 및 경력 개발자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빗썸 테크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력 4년 이하의 경력 지원자와 신입 지원자를 대상으로 실무형 개발 인력을 육성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빗썸 테크 아카데미 모집 공고. [사진=빗썸]

빗썸 테크 아카데미에서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경험(UX)으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개발하는 '웹 프론트엔드'와 데이터베이스(DB)를 통해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서버 백엔드' 중점으로 교육키로 했다.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이메일 지원으로 진행되고 총 50명 내외로 각 20~30명이 선발된다. 


우수 소프트웨어(SW) 교육은 SW 전문 교육기관 비트캠프가 맡아 8월 16일부터 9월 27까지 7주간 진행되며 교육비는 빗썸에서 지원한다. 경력직도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온라인 서비스의 제공과 주말, 저녁에 나눠 프로그램이 운영될 계획이다. 


빗썸 관계자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료생에 한해 별도의 채용 과정을 거쳐 정규직 입사를 제안할 것"이라며 "채용 확정 시 12월 중 입사를 기대해도 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IT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junhong2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12 11:18: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