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프로골퍼 김재희 선수(20, 우리금융그룹)와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체결한 이번 ‘한국허벌라이프 KLPGA 김재희 프로 공식 후원 협약식’은 코로나19 상황으로 김재희 선수를 비롯한 최소 인원만 참여해 간소하게 진행됐다.


KLPGA 김재희 프로가 한국허벌라이프와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한국허벌라이프]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김재희 선수는 KLPGA에서 존재감을 차츰 확장하고 있으며, 국내 골프 팬들로부터 기대를 받고 있다. 2019년 국가대표로 활동한 김재희는 같은 해 11월 ‘KLPGA 2019 정회원 선발전’을 통해 KLPGA에 입회했으며 지난해 KLPGA 드림투어에서 3승을 기록해 유일하게 누적 상금 1억원을 돌파하며 ‘상금왕’ 타이틀을 획득한 바 있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한국허벌라이프는 김재희 선수가 경기에서 좋은 기량을 발휘하고 안정적인 선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후원 제품은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라인 '허벌라이프24' 3종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14 16:28: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