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헬스케어 기업 조윈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마이 드림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이번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다.


마이 드림티에는 테아닌(L-theanine) 성분이 들어있다. 테아닌은 녹차, 홍차, 동백나무 등 일부 식물에서만 존재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식약처로부터 일일 200~250㎎ 섭취 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마이 드림티 1포에는 테아닌이 250㎎ 함유되어 있다.


마이드림티. [사진=조윈]

마이 드림티는 ‘히비스커스맛’과 ‘복숭아맛’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히비스커스맛은 저분자 피시콜라겐, 히알루론산혼합제제, L-아르기닌 등이, 복숭아맛은 마테추출분말이 함유돼 있다.


차지운 조윈 대표는 “바쁜 라이프 스타일로 현대인의 수면의 양과 질이 모두 떨어지고 있어 수면 관련 산업이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라며 “일상생활 속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을 완화시키고, 수면의 질 향상과 상쾌한 아침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이 드림티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마이 드림티는 조윈 홈페이지와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유통채널을 넓혀 갈 계획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23 10:36: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