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조영진 기자]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빗이 ㈜엑시아소프트에서 CLS(Crypto Linked Servi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LS 이벤트는 기존 블록체인 투자자들과 신규 블록체인 투자자들을 위한 이벤트로, 기준 시세 하락분의 98%를 보장해준다고 코인빗 측은 덧붙였다.

코인빗 CI. [이미지=코인빗]

코인빗의 CLS는 회원들이 가상화폐 거래를 위해 지불하는 수수료 비용만으로 비트코인을 현재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원금보장형 서비스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이벤트는 18일 오후 8시 30분부터 참여할 수 있도록 개설됐으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시작 시점으로부터 이틀간 신청을 받을 전망이다. 코인빗 측은 4월 18일까지 비트코인의 가격형성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CLS 이벤트에 대해 코인빗 관계자는 “이벤트 종료 시점의 비트코인 가격이 시작 시점의 가격보다 하락했을 경우 하락분에 대해 이벤트 대상자에게 비트코인을 지급한다”며 “비트코인 가격이 공시 기간내 시작 시점 가격 기준보다 한번이라도 10%이상 상승했을 경우 가격하락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인 사항은 코인빗 홈페이지 및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joyeongjin@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19 13:0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투자이야기더보기
특징주더보기
삼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