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삼양그룹이 ‘기능성 표시 일반 식품’ 시장에 진출한다.


18일 삼양사 큐원은 환 형태의 기능성 표시 일반 식품 ‘큐원 이너코치'를 3월 2일부터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능성 표시 일반 식품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식품을 말한다. 과거에는 일반 식품에 건강 관련 기능성 표시를 할 수 없었지만 지난 해 말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 시행에 따라 기능성 표시기준을 충족하고, 충분한 과학적 근거를 갖춘 경우 일반 식품에도 기능성 표시가 가능해졌다.


삼양사 큐원 이너코치. [사진=삼양사]

삼양사 큐원 이너코치는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기능성 원료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다. 이 외에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그린키위동결건조분말, 산화마그네슘, 감귤피분말, 생강분말 등 5가지 원료가 첨가됐다. 


이번 펀딩은 와디즈에서 다음달 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펀딩 시작 전 ‘사전알림 신청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이너코치 10포를 증정한다. 또한, ‘알림 신청’을 하고 펀딩까지 완료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변기 발 받침대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펀딩 페이지 및 큐원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큐원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고객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기능성 표시 일반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18 10:34: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