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웹케시, 경리법인 일조와 중소기업 경리 업무 자동화 돕는다

- 중소기업 대상 경리나라 공동 마케팅 진행

  • 기사등록 2021-01-27 13:34:4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대표 강원주)와 경리 업무 아웃소싱 기업 경리법인 일조(대표 최경환)가 중소기업 경리 업무 자동화에 나섰다. 두 기업은 지난 26일 경리업무 자동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금일 밝혔다.


최경환(왼쪽부터) 경리법인 일조 대표가 김영채 웹케시 네트웍스 대표와 협약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웹케시 제공)]

본 협약식은 지난 26일 서울 영등포 웹케시 본사에서 중소기업의 경리 업무 혁신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제휴로 웹케시와 일조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경리나라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나간다.


웹케시가 제공하는 경리나라는 중소기업 경리업무 전문 솔루션으로 국내 14개 은행 전산망과 직접 연결해 은행별 기업 인터넷 뱅킹에 일일이 접속할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에 기업이 보유한 모든 계좌를 조회할 수 있다.


또한 경리나라는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이기 때문에 경리 담당자에게 은행에 직접 방문할 필요 없는 비대면 경리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경리나라의 대표 기능으로는 △증빙 △영수증 관리 △통합 계좌 관리 및 급여지급 △명세서 관리 △거래처 관리 △결제 △송금 △지출결의서 관리 △시재 및 영업 보고서 등이 있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일조 고객에 경리나라를 제공하여 중소기업의 경리 업무 편의성을 높이고자 한다”며 “웹케시는 더 많은 기업이 경리나라로 높은 업무 효율성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27 13:34: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