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현수 기자]

SK가 주유소 부지에서 ‘미래형 라이프스타일’ 개념의 충전소를 선보인다. SK네트웍스는 전기차 고객을 포함한 모든 방문 고객을 만족시킬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서울시 강동구 ‘길동 채움’ 전경. [사진=더밸류뉴스(SK네트웍스 제공)]

  

SK네트웍스는 21일 전기차 전용 충전소 ‘길동 채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1300평의 부지 규모에 지하 2층 및 지상 4층의 건물이다. 


길동 채움은 ‘사람과 자동차 모두 채워가는 곳’이라는 컨셉을 설정했다. 민현준 홍익대학교 교수와 김용덕 테라로사 커피 대표가 설립과정에 참여했고 라이프스타일 충전소의 가치를 구현하는데 집중했다.


모든 방문고객이 편하게 머물 수 있는 전기차 충전소와 커피숍을 주요 시설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친환경 차량 시승센터와 SK매직 브랜드샵 등 미래형 라이프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공간도 조성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SK렌터카 전기차 고객 등 길동 채움을 방문하는 모든 이용객들의 에너지를 충전시키는 것은 물론, 시장과 미래를 선도하는 공간으로 지속 발전시켜갈 것”이라며 “투자사인 SK렌터카를 통해 현대차를 비롯한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해 전기차 인프라 확산과 플랫폼 구축 속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mimimi00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21 17:24: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재무분석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핫 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