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헬스케어 기업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설 명절을 앞두고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 ‘건강’을 주제로 한 행사를 진행한다.


21일 휴테크는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설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중 휴테크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했거나 렌털 계약한 고객에게 경품 추첨 응모권이 자동 부여된다.


[사진=더밸류뉴스(휴테크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휴테크의 기업 미션인 “모두가 꿈 꾸는 건강한 세상 만들기”의 일환으로 기획했다. 휴테크는 랜덤 추첨을 통해 총 235명의 고객에게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KAI) GTS7 아트모션(2명) △카이 RE7(3명) 등을 제공한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카이 GTS7 아트모션은 카이 차세대 라인업이다. 


신정우 휴테크 마케팅팀 팀장은 “설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완전한 휴식을 즐기고, 건강한 삶을 얻기 바라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새해 소망으로 많은 분들이 ‘건강’을 1순위 가치로 꼽는 가운데, 휴테크가 준비한 프로모션이 주는 설렘과 함께 건강한 2021년을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설 맞이 ‘설렘 프로모션’ 경품 당첨자는 3월 31일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21 10:57: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