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헤어 디자이너 차홍 원장이 사회복지법인 다니엘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앞서 차홍 원장과 차홍 헤어숍 임직원들은 꾸준히 미용 봉사를 해오는 가운데 지난해 연말에는 방한용품을 기부하기도 했다.


차홍 원장이 운영하는 차홍아르더와 차홍룸은 살롱 오픈 후 수년간 디자이너들의 참여를 받아 미용 서비스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는 다니엘 발달 장애 아동들을 대상으로 매월 방문 미용 봉사를 해오고 있다.


그러나 지난달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미용 봉사가 힘들어지자, 차홍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다니엘 발달 장애 아동을 위해 방한용품을 기부했다. 


차홍 원장이 사회복지법인 다니엘으로부터 감사패. [사진=더밸류뉴스(차홍 제공)]

차홍은 다니엘 복지원 아동 돕기 이외에도 장애아동시설 승가원에 미용 봉사와 살롱 수익금 중 일부를 사랑의 열매에 기부해오고 있으며, 차홍 원장의 에세이 책 인세 전액 기부, 저소득층 어린이 환자 지원금 기부, 상암동 노을공원 나무심기, 정기 바자회 등 다방면으로 봉사 활동을 진행해왔다.


최근에는 초록우산재단을 통해 코로나19 위험지역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긴급지원 키트 구매를 위한 5000만원 기부와 1500만원 상당의 손소독제를 기부했다.


차홍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방문하지는 못하지만 오랫동안 뜻 깊은 관계를 유지해온 다니엘 복지원 친구들에게 작은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장애 아동을 위한 미용 봉사 활동 및 기부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차홍은 한국인 최초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국제 아티스트 9인 중 1인으로 선정된 헤어 디자이너이다. 또한, 최근 4년동안 가치봄영화제(구 장애인영화제)의 명예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15 08:4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