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1년 경영방침을 ‘Winning Together’로 정하고 위기 극복 의지를 천명했다.


4일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신축년(辛丑年) 새해 시무식을 개최했다. 올해 시무식은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서경배 회장은 신년 영상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유통의 변화를 바라보는 인식의 전환이 절실히 필요한 때”라며 “철저한 고객 중심의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의 변화를 이해하고 반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올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Winning Together’의 경영방침 아래 ‘강한 브랜드’, ‘디지털 대전환,’ ‘사업 체질 혁신’이라는 3대 추진 전략을 실행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서 회장은 “누구보다 먼저 보고, 먼저 시작해, 먼저 성공해 내는 것이 전진하는 방식임을 기억해야 한다”라고 주요 실천 목표들을 제시했다.


서경배 회장의 2021년 신년 영상 메시지. [사진=더밸류뉴스(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우선, 각 브랜드의 고유 가치와 시대 정신을 반영한 ‘엔진 프로덕트(Engine Product)’의 육성에 집중할 방침이다. 또 신속한 ‘디지털 대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작업에도 박차를 가한다.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위한 사업 체질 개선도 추진한다. 불필요한 비용과 보이지 않는 비효율을 줄여 손익 구조를 개선하고, 오프라인 매장의 체질도 혁신해 새로운 성공 모델을 구현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서 회장은 “팬데믹(전세계 대유행) 이후의 시대를 미리 대비한다면 오늘의 상황을 성공의 발판으로 만들어낼 수 있다”라며 “임직원 모두가 이 시대의 인재로 육성되는 기회를 아낌없이 제공하고, 일함으로써 행복과 성취를 느끼며 성장하는 길을 닦아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04 10:26: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