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파존스 피자, 국내 취약 아동 후원 독려···인스타툰 협업 - “2030세대 등 다양한 고객이 올해 막바지 후원 참여하길… 기부 인식 개선 및 나눔 문화 확산 기여”
  • 기사등록 2020-12-08 08:28:1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현일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연말을 맞아 국내 취약 아동 후원 독려를 위한 마케팅을 전개한다.


파파존스 피자,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인스타툰’. [이미지=더밸류뉴스(파파존스 피자 제공)]파파존스 피자는 미래 세대를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판매액 일부가 월드비전 조식지원사업에 기부되는 ‘써니세트’에 이어 올해는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1∙2를 출시했다.


이번 기부 세트도 판매액 일부가 국제 구호개발 NGO에 전달돼 국내 농어촌 지역 아동 영양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으로 그간 파파존스 피자가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의 연장선이다. 


연이은 기부 세트 출시에 이어 파파존스 피자는 지난 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인스타툰(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웹툰)을 게재하며 젊은 층의 적극적인 후원을 독려했다. 


이번 콘텐츠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규영 작가와 협업한 것으로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를 구매하면 파파존스 피자의 메뉴를 즐기면서 국내 취약계층 아동을 자동으로 도울 수 있다는 점이 강조됐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복잡한 기부 절차, 금액 부담 등으로 나눔 실천을 망설여 왔다면 구매가 곧 농어촌 지역 아동의 건강한 성장 지원과 직결되는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에 주목하길 바란다”며 “2030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들이 올해의 막바지 후원에 참여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기부 인식 개선 및 나눔 문화 확산 기여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alleyway9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08 08:28: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