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내식이 증가하자 ‘집밥’ 트랜드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아워홈은 오는 16일까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 the go)에서 SNS 구매 인증 이벤트 ‘우아하게 먹고 근사하게 받는 2FLEX ONTHEG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직접 구매한 아워홈 온더고와 함께 주방 용품, 집기 등 소품을 활용해 플레이팅 한 뒤, 사진을 촬영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아워홈은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우수 1명에게는 명품 핸드백을, 우수 30명에게는 온더고 세트, 장려상 100명에게는 온더고 보냉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4일이며 ‘아워홈 식품점 Mall’ 게시판 발표 및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이미지=더밸류뉴스(아워홈 제공)]

온더고는 아워홈이 지난해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다. 아워홈은 “조리 및 보관의 편의성과 재료의 풍성함으로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최근에는 1인가구 확산, 내식 증가, 사회적 거리두기 등이 맞물려 판매량이 급증했다. 올해 10월 매출은 전년비 약 650% 상승했다.


온더고 제품은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 △소고기∙오색비빔밥 △쌀떡볶이∙3가지 모둠튀김 △우삼겹 불고기덮밥 △함박스테이크정식 △제육김치덮밥 △소고기덮밥 정식 △로제파스타∙미니함박 △통모짜치즈∙불닭 등 총 9종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올 한해 아워홈 온더고에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온더고도 즐기고 풍성한 경품도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에 고객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02 10:19: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