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현일 기자]

KB국민은행(105560)이 5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한별지역아동센터에서 ‘청소년의 멘토KB!’ 학습 공간 현판식을 진행했다.


KB국민은행이 5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한별지역아동센터에서 '청소년의 멘토KB!' 학습 공간 현판식을 진행했다. [사진=더밸류뉴스(KB국민은행 제공)]

‘청소년의 멘토KB!’ 학습공간 조성사업은 청소년들의 쾌적한 학습 환경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올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학습 공간 내 아크릴 가림막까지 설치했다.


2017년부터 시작된 학습공간 조성사업은 현재까지 전국 85개 지역아동센터의 학습공간을 지원했다. 조성된 학습공간에서 청소년들이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학습활동비도 지원했다.


이번 85호 학습공간으로 조성된 한별지역아동센터의 추혜경 센터장은 “이번 학습 공간 조성을 통해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청소년의 멘토KB!’를 통해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KB금융그룹은 기업 활동 전반에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를 적용해 ‘세상을 바꾸는 금융’ 아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alleyway9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1-05 16:42: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