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비즈플레이, 카카오 T와 맞손... 경비처리 업무 혁신 나선다

- 기업용 ‘카카오 T 비즈니스’ 이용내역 법인카드 영수증과 함께 제공

- 업무용 이동 경비처리 업무 간소화

- 모바일로 경비지출관리 업무 경감 및 비용 절감

  • 기사등록 2020-11-05 10:00:2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기업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가 카카오모빌리티(대표 류긍선)의 ‘카카오 T 비즈니스’ 서비스와 연결해 경비지출 업무의 효율성을 높였다고 5일 밝혔다.

 비즈플레이가 카카오 T와 연결해 법인 경비지출 업무를 진행한다. [이미지=더밸류뉴스(비즈플레이 제공)]

카카오 T 비즈니스는 업무용 이동에 특화된 서비스로 카카오 T 모바일 앱을 통해 택시, 대리운전, 내비게이션 등을 지원한다. 이번 비즈플레이와의 연결을 통해 비즈플레이 앱에서 카카오 T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가 카카오  T  모바일 앱에서 업무용으로 택시,  대리운전,  내비게이션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상세내역이 비즈플레이로 전송된다. 나아가 비즈플레이에 사전에 등록돼있는 법인카드로 자동결제가 될 수 있게 지원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영수증 처리 담당자는 카카오 T 비즈니스 관리자용 시스템이 기반된 비즈플레이 솔루션 내 ‘카드영수증’ 서비스에서 택시 및 대리운전 이용 직원, 출발지/목적지, 이용목적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경비처리 업무가 간소화된다.


회사 관리자 또한 임직원이 사용한 상세내역 모니터링이 가능해 증빙 누락, 개인 목적 사용과 같은 불투명한 비용 관리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는 "카카오모빌리티와 협력하여 기업 고객에게 보다 나은 경비처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비즈플레이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기업고객에게 택시 및 대리운전 등 업무용 이동 관련 경비처리 업무를 간편하고 명확하게 제공해 기업의 효율적인 업무 개선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비즈플레이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실시간으로 법인카드 사용내역을 모바일 앱에서 확인하고, 개인카드, 현금영수증, 간이영수증 그리고 세금계산서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모든 지출 경비를 무증빙으로 쉽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1-05 10:00: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