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더밸류뉴스(교촌에프앤비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교촌은 오는 2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반반 4종’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가 적용되는 메뉴는 △레허반반순살웨지감자세트 △반반순살웨지감자세트 △반반스틱웨지감자세트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로 총 4종이다.


그밖에 교촌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어플 내 선물하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갤러리아, ‘앤더슨씨’ 팝업 스토어 선보여


갤러리아백화점이 명품관에서 오는 11월 1일까지 국내 백화점 최초로 가구 빈티지 편집샵 ‘앤더슨씨(AndersonC)’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앤더슨씨는 청담동에 위치한 가구 편집샵으로 1950~60년대 모던 디자인의 오리지널 빈티지 가구를 판매한다.


이번 갤러리아 ‘앤더슨씨’ 팝업에서는 1950~60년대의 미드 센츄리 모던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제작된 수납장, 의자, 쇼파 등 약 30종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작가로는 한스 웨그너, 입 코포드 라르센, 피터 흐비트, 보르게 모겐센 등이 있다.


‘앤더슨씨’ 팝업에서는 가구 판매뿐 아니라 빈티지 가구와 새 가구를 조화시켜 고객의 공간과 예산에 맞게 구성하는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LF 헤지스, 커리어우먼을 위한 오피스룩 라인 ‘the H.’ 론칭


LF(093050)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올해 가을·겨울 시즌 여성 오피스룩 라인인 ‘the H.(더 에이치)’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헤지스가 3040 커리어우먼 소비자를 타깃으로 오피스룩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편한 오피스룩에 대한 여성 고객의 수요가 지속해서 늘어남에 따라 ‘the H.’ 라인의 론칭을 결정했다. 이를 통해 헤지스는 캐주얼웨어뿐만 아니라 오피스룩까지 영역을 확대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속해서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헤지스는 “섬세한 테일러링과 정제된 실루엣을 ‘the H.’에 적용해 여성미를 강조했으며 활동성에 최적화된 패턴과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오피스룩을 구현했다”며 “또 오랜 기간 즐겨 입을 수 있도록 블랙, 화이트, 베이지의 기본 색상을 집중적으로 사용함과 동시에, 시즌 컬러인 브릭과 블루를 활용해 제품 곳곳에 포인트를 줬다”고 설명했다.


‘the H.’ 라인의 대표 제품은 팬츠, 재킷, 스커트다. 이 외에도 원피스, 블라우스, 셔츠 등 총 30여가지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쉐이크쉑,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대전 1호점 연다


SPC그룹이 쉐이크쉑 대전 1호점을 11월에 개점한다고 21일 밝혔다. 쉐이크쉑 대전 1호점은 ‘부산 서면점’과 ‘대구 동성로점’에 이어 세 번째 비수도권 매장으로 대전의 중심지인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위치한다.


쉐이크쉑은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오픈 사전 이벤트를 오는 23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호딩 아트 앞에서 찍은 사진과 해시태그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180명을 추첨해 오픈 전 행사인 ‘커뮤니티 데이(Community Day)’에서 쉐이크쉑 메뉴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과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커뮤니티 데이’에서 자율적으로 모은 기부금은 결식아동과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대전광역푸드뱅크에 전액 기부된다. 또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쉑버거 등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쉐이크쉑의 브랜드 미션인 ‘스탠드 포 썸씽 굿(Stand For Something Good, 세상에 필요한 사려 깊은 가치)’ 실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스페인 와인의 마스터피스 ‘마르께스 데 리스칼’ 신제품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000080)가 스페인 와인 마르께스 데 리스칼(Marques de Riscal)의 신제품 2종과 마르께스 데 리스칼 레세르바 매그넘사이즈(1.5ℓ)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와인은 마르께스 데 리스칼 XR레세르바(Reserve)와 마르께스 데 리스칼 차콜리(Txakolina)로 지난해 마르께스 데 리스칼에서 새롭게 론칭한 제품이다.


마르께스 데 리스칼 XR레세르바는 스페인 와인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마르께스 데 리스칼의 모든 와인메이커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출시했다. 마르께스 데 리스칼 차콜리는 스페인 북부 피레네 산맥 아래 위치한 바스크 지방에서 전통적으로 생산하는 화이트 와인이다. 1만5000병 한정 생산했으며 국내에는 총 30병만 수입돼 판매된다.


마르께스 데 리스칼의 대표 와인 마르께스 데 리스칼 레세르바(Reserve)의 매그넘 사이즈(1.5ℓ)도 180병 한정 판매된다. 마르께스 데 리스칼 레세르바는 1895년 프랑스 보르도 박람회에서 비 프랑스산 와인 최초로 ‘최고 영예의 상’을 수상한 와인이다. 


이번 제품들은 10월 3째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판교점, 천호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내 와인샵을 통해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21 17:52: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