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더밸류뉴스(갤러리아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천안에 위치한 갤러리아 센터시티가 15일부터 11월 12일까지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네이쳐스 오딧세이(Nature’s Odyssey)’ 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최근 환경 문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사진전은 센터시티 9층 아트홀에서 진행되며 테마별 존(ZONE)을 나누어 약 50여개의 사진 및 영상을 통해 지구 보존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해당 전시 기간 동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갤러리아 앱을 활용한 친환경 상품 사은 행사뿐 아니라 갤러리아 앱 ‘룰렛 이벤트’를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 노트 등을 제공한다. 또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전시장 내외에서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를 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GS25, 토트넘 경량 패딩조끼ㆍ볼빅 방한용품 업계 단독 출시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토트넘 경량 패딩조끼 2종과 △볼빅 방한용품 4종 △볼빅 핫팩 3종을 포함한 총 9종의 방한용품을 이달 19일부터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토트넘 패딩조끼 2종은 GS25가 의류 업계 중소기업 '에스제이트렌드'와 협업해 선보인 상품이다. 손흥민 선수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 FC와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하고 양사가 공동 기획한 토트넘 패딩조끼는 토트넘 브랜드 색상인 멜란지 네이비로 제작됐고 패딩 안쪽은 토트넘 브랜드 로고로 디자인됐다.


또한 국내 골프 브랜드 볼빅과 공동 기획한 넥워머, 장갑 등 방한용품 4종과 볼빅 핫팩 3종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인 △토트넘 패딩조끼 2종 △볼빅 방한용품 4종 △볼빅 핫팩 3종 모두 GS25에 이어 슈퍼마켓 GS THE FRESH, H&B 스토어 랄라블라에도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푸드, 쉐푸드 구운 주먹밥 2종 출시


롯데푸드㈜(002270)가 냉동 간편식 주먹밥 ‘쉐푸드 구운 주먹밥’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쉐푸드 구운 주먹밥은 ‘구운 소불고기 주먹밥’과 ‘구운 전주비빔 주먹밥’ 2종으로 출시됐다. ‘구운 소불고기 주먹밥’은 5가지 야채와 소불고기로 만든 주먹밥이다. ‘구운 전주비빔 주먹밥’은 7가지 비빔 야채와 고추장 양념, 볶은 불고기로 만든 주먹밥이다. 


롯데푸드는 “쉐푸드 구운 주먹밥은 전자레인지 조리 후 에어프라이어로 한번 더 조리하면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며 “또한 주먹밥 위에 치즈를 토핑하거나 라면 혹은 우동과 함께 먹으면 색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 진로 미니 팩소주 출시


하이트진로(000080)가 진로 미니 팩소주를 출시하고 가정시장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진로 미니 팩소주는 가정용 160㎖ 제품이다. 전국 마트에서 10월 4주차부터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종이팩 류로 분리배출 가능하다. 


하이트진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슈로 인해 트렌드로 자리잡은 혼술, 홈술 트렌드와 간편한 소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미니 팩소주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국내 최초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를 서울 성수동에 운영하고 있다. 두껍상회는 오는 25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베이비본죽, 이유식 업계 최초 프리미엄 멤버십 ‘본클럽’ 론칭


맞춤형 유동식 생산 기업 순수본㈜의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멤버십 ‘본클럽’을 론칭하고 새단장한 홈페이지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본클럽’은 이유식 업계 최초의 유료회원제로 가입비를 내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베이비본죽은 이번 ‘본클럽’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11일까지 가입만 하면 가입자 전원에게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본클럽 혜택 이미지를 캡처한 후 본인 SNS에 리뷰 업로드 및 링크를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링크를 공유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명에게 본죽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1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베이비본죽은 “새단장한 홈페이지는 인터페이스 개선은 물론, 배송일과 배송지, 식단 메뉴, 단계 등을 변경할 수 있는 식단 플래너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고, 베이비본죽만의 노하우를 쉽게 이해하도록 상세 페이지에 친절함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14 17:09: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