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넷, ‘온라인 MBA 6.0’ 디지털 시대에 맞춰 새롭게 선보여 - 버추얼 세미나, AI 튜터 등 디지털 시대 맞춤형 교육
  • 기사등록 2020-10-06 10:13:2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6일 디지털 시대에 맞춰 자사 대표 교육 프로그램 ‘휴넷 MBA’의 6.0 버전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휴넷 MBA 6.0 신규 출시. [이미지=더밸류뉴스(휴넷 제공)]

‘휴넷 MBA’는 온라인으로 경영학, 전략경영, 인사조직, 회계재무, 마케팅 5개 과정을 학습하는 경영학 마스터 프로그램이다. 실제 MBA와 동일한 커리큘럼을 5개월 동안 배울 수 있도록 콤팩트하게 구성되어 있다.


‘휴넷 MBA’는 2003년 첫 선을 보인 국내 최초의 비학위 온라인 MBA다. 해외 MBA가 인기를 끌던 시절, 탄탄한 커리큘럼에 시간과 경제적 손실은 최소화한 혁신적인 MBA를 선보였다. 이후에도 교육 과정을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인증 과목으로 구성하고, 과정 이수 시 ‘경영능력인증시험 2급’ 자격증이 부여되는 등 실속 있는 경영학 프로그램으로 혁신을 거듭해왔다. 직장인, 경영인, 전문직 종사자 등 5만여 명의 동문을 배출하며 명실공히 대표적인 온라인 MBA로 자리매김했다. 


신규 출시된 ‘휴넷 MBA’의 6.0 버전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패러다임을 반영해 뉴노멀 MBA로 선보인다. 특장점인 학계 및 업계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디지털 시대에 맞게 △뉴노멀 시대에 맞는 커리큘럼의 변화, △몰입도를 높인 10분 내외 짧은 강의,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 등 최신형 콘텐츠를 자랑한다. AI 튜터가 맞춤형 지식을 제공하고, 게이미피케이션 기능을 더해 학습을 독려한다.


조영탁 대표는 “CEO들과 기업의 핵심 인재들에게 17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은 것에 감사하다"며 "MBA 6.0은 디지털 시대 패러다임을 더해 새롭게 만들었다. 업무 공백 없이 짧은 기간, 쉽고, 편리하게 경제적인 비용으로 경영학을 마스터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06 10:13: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