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더밸류뉴스(GS리테일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GS리테일(007070)이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의 오픈베타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달리살다는 ‘오늘부터 달리 살다’라는 콘셉트로 국내외 유기농 상품을 판매하는 모바일 앱 기반의 온라인몰이다. 달리살다는 지난 17일 앱 론칭 이후 이달 말까지 일부 보완 작업을 거쳐 10월 8일부터 본격적인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취급 상품은 브랜드 180여개로부터 직매입한 상품 1100여종과 해외 직구 상품 300여종이다. 서비스 이용은 달리살다 모바일 앱과 GS프레시몰을 통해 가능하다.


취급 상품의 콘셉트 별 분류는 △‘달리 먹다’의 신선 가공식품 △‘달리 바르다’의 화장품류 △‘달리 챙기다’의 건강기능식품 △‘달리 쓰다’의 생활잡화 등이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도서지역을 제외한 전국이며 서울과 수도권 일부 지역은 당일 배송, 기타 지역은 택배 배송된다. 해외 직구 상품은 주문 후 3~5일 내에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달리살다는 앞으로도 우수 유기농 관련 강소업체, 유명 지역 장인 등을 지속 발굴해 이용자에게는 차별화 된 상품을 제공하는 한편, 우수 소상공인들을 위한 판로 지원도 적극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출시


LG생활건강(051900)의 VDL이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VDL이 새롭게 선보인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은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히알루론산과 우아한 광채가 담긴 진주 파우더가 함유됐다”며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피부 표면을 케어해주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의 다크닝 현상이나 무너짐 없이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고 설명했다.


VDL 엑스퍼트 멀티 톤업 쿠션을 포함한 VDL의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결이고은, 고객 맞춤형 1 대 1 피부 관리 진행


‘결이고은 에스테틱’이 고객의 피부 타입에 맞는 맞춤형 1 대 1 관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결이고은은 전신관리, 얼굴관리, 예비 신혼부부 웨딩관리, 산모 산후 관리 등 고객들에게 필요한 관리 프로그램으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위생관리를 위해 전 지점에서 방역 소독을 시행하고 있다. 매장 내 감염 예방과 고객들을 위한 관리를 진행하며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지난 8월 20호점인 광주수완점을 오픈했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은 전 지점 휴무일을 가지며 10월 5일부터 정상 운영한다. 또 소개를 받고 온 고객과 소개를 해준 고객 모두에게 각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친구 소개 이벤트'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 LF 아떼, 비건 마스카라 완판 기념 예약 판매 프로모션 진행


LF(093050)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비건 마스카라의 완판을 기념해 LF몰에서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6월 초 처음으로 선보인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는 출시된지 약 3개월 만에 초도 물량 품절을 기록했다. 출시 아떼는 고객들의 수요에 적극 대응해 물량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아떼는 비건 마스카라 완판을 기념해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오는 25일 오전 10시까지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건 마스카라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선비비(7ml), 클렌징폼(20ml), 클렌징오일(20ml)로 구성된 아떼 비건 3종 키트를 증정한다. 


◆쿠팡, 비대면 추석맞이 모바일 상품권 ‘쿠팡 기프트카드’ 선보여


쿠팡이 ‘언택트 추석’을 맞아 모바일용 ‘쿠팡 키프트카드’를 내놨다고 22일 밝혔다. 


고객이 쿠팡에서 ‘쿠팡 기프트카드’ 선물하기를 누르면 카카오톡이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SMS)로 보낼 수 있다. ‘쿠팡 기프트카드’를 선물 받고 수령하기를 누른 수신자는 자동으로 쿠팡 캐시가 적립된다. 적립한 쿠팡 캐시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수신자가 93일 동안 기프트카드를 수락하지 않거나 거절하면 자동 취소 및 환불된다. 


한편 쿠팡은 다음날 1일까지, 매일 추석 특가 릴레이를 이어가는 ‘2020 추석’ 기획전과 더불어 '로켓선물하기' 서비스에서는 추석테마관을 함께 운영 중이다. ‘로켓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선물을 받은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 된다.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홈퍼니싱 전문 프로그램 ‘까사로하’ 론칭


롯데홈쇼핑은 23일 침구, 가구, 생활용품 등 프리미엄 리빙 상품을 소개하고 인테리어 팁(Tip)까지 제안하는 홈퍼니싱 전문 방송 프로그램 ‘까사로하’ (CASAROHA)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꾸미기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리빙 전문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 코로나19가 확산된 이후 현재(2월 23일~9월 16일)까지 롯데홈쇼핑의 리빙 상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주방 시공 상품은 주문금액이 무려 10배 이상 증가했으며, 커튼, 카페트 등 거실 인테리어 소품도 52%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까사로하’는 스페인어로 ‘빨간 집’을 뜻하며, 거실, 주방 등의 공간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국내외 홈퍼니싱 브랜드와 상품을 단독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23일 오후 11시에 진행되는 첫 방송에서는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 ‘카르텔’(Kartell)의 시그니처 조명과 의자를 선보인다. 내달 중에는 수면 브랜드 ‘슬로우’의 오가닉 히트 토퍼, 유럽 패브릭 브랜드 ‘에싸’ 소파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오일릴리’, ‘씰리’ 등 침구 브랜드를 비롯해, ‘디앤디 커트러리’ 등 주방용품과 ‘리페르’ 등 가전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22 17:57: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