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아현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을 출시한다. [사진=더밸류뉴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005930)가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을 25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20의 미스틱 그린 색상은 마음의 안정을 주는 그린 색상에 부드러운 헤이즈 공법으로 마감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갤럭시 노트20'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블루· 미스틱 레드·미스틱 핑크·미스틱 그린까지 총 6가지 색상으로 늘어났다.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 모델은 9월 25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모델로 출시되며,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LF 챔피온, ‘캠퍼스’ 라인 신규 출시


생활문화기업 LF(093050)가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캠퍼스’ 라인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LF는 “챔피온이 가을 신학기를 맞아 캠퍼스 라이프를 연상시키는 신규 라인을 선보인다”며 “미국의 컬리지룩에서 영감을 받은 캠퍼스 라인은 최신 유행하는 스트리트 패션에 레트로 감성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캠퍼스 라인은 오버사이즈핏을 주요하게 활용해 반팔 티셔츠, 긴팔 티셔츠, 후드 티셔츠, 조거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에뛰드 '레더샵 컬렉션’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가을·겨울 컬렉션으로 '레더샵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뛰드 ‘레더샵 컬렉션’은 가죽 공방 도구류를 모티브로 하여 레더 브라운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이며 섀도우와 틴트로 구성됐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레더샵’은 카멜 브라운과 딥 오렌지 브라운 색상으로 구성된 10색 팔레트이다. 10색 모두 가루 날림 없이 밀착되는 고발색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이다.


‘파우더 루즈 틴트’는 무광 틴트로, 브라운에 따뜻한 카멜 브라운과 딥한 레드 색상을 한 방울씩 담은 두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에뛰드 ‘레더샵 컬렉션’은 9월 21일 온라인을 통해 먼저 만나 볼 수 있으며, 9월 24일부터 전국 에뛰드 매장에 공식 런칭 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4번째 신제품 선봬


하이트진로(000080)는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를 출시하고 발포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시즌 한정판으로 우선 선보인 후 시장 반응에 따라 정식 출시를 고려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라들러는 독일에서 자전거를 탄 후 맥주와 레모네이드를 섞은 혼합주(라들러)를 가볍게 마시는 문화에 착안해 개발했다”며 “필라이트에 새콤한 레몬과 다채로운 과일 원료를 사용해 알코올 도수 2도의 언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라들러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캔 제품 2종만 출시되며, 24일 첫 생산 후 내달 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21 18:40: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