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 이아현 기자]

하이트진로가 올몰트 맥주 맥스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로 리뉴얼했다. [사진=더밸류뉴스(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000080)는 오리지널 올몰트 맥주 맥스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했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맥스의 제조 노하우와 장인정신을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브랜드 선호도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는 “직관적 전달을 위해 맥스를 생산하는 장인의 모습을 형상화한 심볼을 개발해 적용했다”며 “글자체 역시 크림 거품의 특징을 반영해 부드럽고 감각적인 서체로 변경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 ‘집밥’ 트렌드 확대 맞춰 ‘백설 당면’ 선봬 

 

CJ제일제당(097950)은 납작한 형태의 당면 신제품 ‘백설 대왕납작당면’을 출시하고, 기존 당면 제품을 ‘백설 100% 국산당면’으로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백설 대왕납작당면’은 일반 당면보다 넓고 두툼한 당면으로 양념이 잘 배고 쫄깃 탱탱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미지근한 물에 최소30분 정도만 불리면 바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집밥’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추석 성수기 제품인 기존 ‘백설 100% 국산 햇당면’을 ‘백설 100% 국산당면’으로 리뉴얼해 선보였다. 시판 제품들과 달리 100% 국내산 고구마전분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국내산 원재료를 강조하기 위해 제품명과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백설 대왕납작당면’과 ‘백설 100% 국산당면’은 황산알루미늄칼륨(명반), 알긴산나트륨, 잔탄검 등 당면에 주로 사용되는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화장품 르씨, 추석 맞이 'P7 미라클라인 3종 선물세트' 선봬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씨'는 P7 미라클 라인 3종을 고급 패키지에 담아주는 추석선물세트를 기획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원료가 함류된 P7 미라클 라인은 'P7 미라클 마스크 팩', 'P7 미라클 폼클린', 'P7 미라클 미스트'로 구성됐다. 


르씨는 “해당 제품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는데 효과적”이라며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의 활성화를 도와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배틀 인 뉴욕 2020 이벤트 개최


넷마블(251270)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배틀 인 뉴욕 2020'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배틀 인 뉴욕 2020'은 영웅왕 '길가메시'가 주최하는 화려한 대난투로, 서번트들과의 배틀을 통해 호화로운 보상과 퀘스트를 즐기는 이벤트다”며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전용 아이템이 제공되며, 이벤트 상품을 교환하거나 상품 추첨을 통해 성장에 필요한 강화 소재를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18 18: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쌍용건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