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B국민은행, 'KB 그린 웨이브(Green Wave)' 친환경 실천으로 기부금 1억원 조성 - KB Green Wave 캠페인을 통해 절감된 비용 1억원 기부 - 기부금으로 바다쓰레기 치우고 저소득가정 아이들 지원
  • 기사등록 2020-09-18 03:31:0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조창용 기자]

[사진=더밸류뉴스(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KB 그린 웨이브(Green Wave)' 친환경 캠페인 실시로 절감된 비용 1억 원을 기부한다고 17일 밝혔다.


국민은행은 지난 6월부터 고객과 함께하는 KB Green Wave 캠페인으로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실천, 1억 원의 비용을 절감했다.


국민은행 임직원들은 전자보고 및 화상회의 방식을 택함으로써 복사용지 사용량을 전년 대비 25% 줄였다. 아울러 적정 실내온도를 유지하고 불필요한 조명을 꺼두는 등 전기사용을 줄여 기부금을 마련했다.


기부금 1억 원은 태풍이 지나간 바다의 쓰레기를 치우고, 저소득가정 아이들에게 따뜻한 외투를 전달하는데 사용된다. 해피빈 내 KB Green Wave 페이지에서 친환경 생활 약속, 댓글 참여 등을 통해 누구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환경 보호를 위한 작은 실천들이 쌓여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KB Green Wave 캠페인을 계속 이어가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reator2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18 03:31: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