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현대차가 차박 체험 플랫폼 ‘휠핑’을 런칭했다. [사진=더밸류뉴스(현대차 제공)]

[더밸류뉴스=이아현 기자] 현대자동차(005380)가 차박(차에서 하는 숙박) 체험을 위한 전용 플랫폼 ‘휠핑(Wheelping)’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휠핑(Wheelping)’은 현대차가 고객들에게 신형 SUV 차량 무료 시승 기회와 함께 차박(차에서 하는 숙박)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차박 체험 플랫폼이다.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모바일 웹을 통해 일정과 대여하고자 하는 차량, 필요한 캠핑 용품을 신청해 응모한 후 당첨 시 신청한 용품 대여료만 추가 결제하고 1박 2일간의 차박을 진행하면 된다.


대여 가능한 차종은 4세대 싼타페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 뉴 싼타페’와 올해 출시하는 4세대 ‘신형 투싼(NX4)’ 두 가지다. 현대차는 총 140팀(2인 기준 총 280명)의 고객을 선정해 매력적인 차박 여행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7일부터 전용 사이트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 한해 캠핑 체험은 추석 연휴가 끝나는 10월 10일부터 11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주 2회씩, 각 20팀을 대상으로 총 7차 수에 걸쳐 운영된다. 


◆롯데푸드, 실온보관 간편식 떡볶이 ‘의성마늘 떡볶이’ 출시


롯데푸드(002270)는 실온보관 간편식 떡볶이 ‘의성마늘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의성마늘 떡볶이는 매콤한 맛의 떡볶이 소스에 경북 의성군의 특산물인 의성마늘을 다져 넣어 특유의 향과 매콤한 맛을 더한 제품”이라며 “고춧가루, 간장, 물엿과 천일염 등으로 맛을 낸 소스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의성마늘 떡볶이는 실온 보관 제품으로 출시돼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푸드는 “장기보존이 가능하도록 특허 받은 떡 가공 방법을 사용해 실온에 6개월간 제품을 보관해도 변질되지 않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의성마늘 떡볶이는 현재 롯데온,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추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090430) 뷰티 브랜드 헤라가 안티에이징 라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워터, 에멀젼, 세럼, 크림, 아이크림 총 5종으로 선보이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노화에 따라 감소하는 피부의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효과적으로 지켜주는 활성 성분을 담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콜라겐 큐브 성분은 피부의 촉촉함과 탱탱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고 더블 히알루론산 성분은 겉보습과 속보습으로 피부 수분을 지켜준다”며 “5종 제품은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KT, 미스터트롯 노래 담은 시니어 전용폰 출시


SK텔레콤(017670)은 미스터트롯 음악이 탑재된 시니어 전용 휴대폰 ‘갤럭시 A21s VIVA 트롯 edition(이하 A21s VIVA 트롯)’을 18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A21s VIVA 트롯’은 출고가에 31만9000원에 6.5인치 HD+ 급 디스플레이와 아웃포커싱, 접사 등이 가능한 4800만 화소 쿼드 카메라를 장착한 스마트폰이다. 


A21s VIVA 트롯은 화면의 글자크기를 확대해 가독성을 높였다. 또 자주 사용하는 앱을 배경화면에 배치했고, 주요 기능들을 ‘VIVA 메뉴’라는 별도 페이지를 구성했다. 


SKT는 "음악 어플 FLO와의 협업으로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인 노래 50곡의 음원을 내장돼 있다"며 "‘A21s VIVA 트롯’은 트롯을 즐겨 듣고 관심있는 중장년층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17 18: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