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쿠팡, 로켓프레시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파인 테이블’ 론칭 外

  • 기사등록 2020-09-16 18:30:0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아현 기자]

쿠팡이 파인 테이블을 오픈했다. [사진=더밸류뉴스(쿠팡 제공)]

쿠팡은 프리미엄 로켓프레시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인 ‘파인 테이블’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인 테이블’은 좋은 품질만을 엄선해 선보인다는 의미다. △정육 △과일 △수산 △베이커리 △선물세트 등 5가지 카테고리로 상품을 구성됐다. 


파인 정육 코너에서는 설성목장, 횡성한우, 제주 토종 흑돼지 등 정육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과일 코너에는 샤인머스캣 포도, 점보 키위, 애플망고, 상주곶감 등이 있다. 


수산 코너에선 킹크랩, 랍스터, 대게 등 수산물과 베이커리 코너에서는 ‘몽슈슈’, ‘비스테까’, '위고에빅토르' 등의 브랜드를 쇼핑할 수 있다.  


쿠팡은 “추석 선물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랍스터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하고 있다”며 “22일까지 사전 예약 서비스를 신청하면, 9월 27일 배송 된다”고 설명했다. 


◆이니스프리, ‘9월 빅세일’ 진행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9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9월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9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과 함께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선크림을 비롯한 립 일부 상품, 네일 등을 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의 경우 10+10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

 

◆LF 닥스골프, 3040 골퍼 위한 ‘닥스 런던’ 론칭


생활문화기업 LF(093050)의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가 3040 젊은 골퍼들을 위한 영(Young) 라인 ‘닥스 런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닥스골프는 기존의 중장년층 고객에서 30~40대 젊은층 고객까지 아우르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닥스 런던’의 론칭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LF는 “닥스 런던은 골프웨어를 선호하는 3040 젊은 골퍼들을 겨냥해 전 제품에 로고의 노출을 최소화하는 로고리스 브랜딩 전략을 구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푸드, ‘번지 휩토핑’ 국내 생산 및 출시


롯데푸드(002270)는 글로벌 식물성 휘핑크림 기업 ‘번기’와 기술 제휴를 통해 휘핑크림 제품 ‘번지 휩토핑’을 국내에서 생산 및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번지 휩토핑’은 커피, 프라페, 팥빙수 등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에 사용할 수 있는 식물성 휘핑크림 제품이다. 


롯데푸드는 “‘번지 휩토핑’은 전문점은 물론 디저트를 만들기를 원하는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가정에서는 휘핑용 볼에 번지 휩토핑을 넣고 거품기로 살짝 혼합하여 커피 위에 액상 형태로 부어 아인슈페너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업소에서는 질소 휘핑기에 번지 휩토핑과 아산화질소 가스를 넣고 10번 흔든 후, 아산화질소 가스를 추가로 넣어 10번 흔들어 10분 이상 보관 후 사용하면 된다.


현재 번지 휩토핑은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16 18:3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