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코스알엑스, 뷰티 유튜버 시드니와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 출시 外

  • 기사등록 2020-09-14 17:55:4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아현 기자]

코스알엑스에서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을 출시했다. [사진=더밸류뉴스(코스알엑스 제공)]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에서 뷰티 유튜버 시드니와 함께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시드니는 유튜브 채널 합산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다. 


코스알엑스는 “이번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은 뷰티 유튜버 시드니의 건강한 피부와 일상을 모티브로 하여 ‘건강한 광채 피부’를 표현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며 “지난 10개월에 걸쳐 제품 기획부터 개발, 네이밍 선정, 패키지까지 오랜 심혈을 기울이며 함께 해온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은 검은 벌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26.9%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건강한 광채를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보리 컬러인 21호와 베이지 컬러 23호 두 가지 호수로 구성됐다. 


코스알엑스는 이번 쿠션 론칭을 기념하며 이날 공식 자사몰에서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 위드 시드니 기획세트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파스텔세상, 그린 리셀 플랫폼 '파스텔 그린' 론칭


아동복 전문 기업 파스텔세상에서 친환경 재판매 전문 플랫폼 ‘파스텔 그린’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파스텔세상은 작아져서 더 이상 입지 못하는 아동복들을 버리지 않고 재판매하여 실익을 얻음과 동시에 환경보호에 동참하기 위해 '파스텔그린' 플랫폼의 론칭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파스텔세상이 론칭한 '파스텔그린'은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아우터 의류를 전국 160여개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매장에 반납하면 제품 상태에 따라 현장에서 즉시 포인트를 지급하고 고객 편의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 파스텔몰에서 신상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 국내선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제주항공(089590)이 국내선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이틀 연속으로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특가 항공권 이벤트는 9월14일 10시부터 16일 10시까지 48시간동안 진행되며 출발기간은 이벤트 기간을 포함한 9월14일부터 9월30일까지다. 


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웹에서 가능하며 유류할증료와 해외 공항시설사용료는 발권일, 환율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KT, 1:1 ‘인택트 채용 상담’ 실시


SK텔레콤(017670)이 하반기 채용에 1:1 '인택트(In:tact, Intertactive Untact) 채용 상담'을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인택트 채용 상담은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그룹영상통화 서비스 '미더스'를 활용해 지원자들에게 개별적인 상담을 진행하는 업계 최초의 채용 프로세스다.


SKT는 1:1 영상통화 기반의 '인택트 채용 상담'을 통하여 개별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온라인 채용설명회 'T-Career Cast'를 통해 담당 실무자가 직접 채용 과정과 직무에 대하여 설명할 예정이다. 


신청자는 관심 전형, 직무 등을 선택하고 상담을 원하는 담당자와 시간을 신청한 후, 안내에 따라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신청 기간은 9월 14일부터 20일 오후 12시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SKT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2020 아이오페 디지털 스킨위크’ 개최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가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2020 아이오페 디지털 스킨위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디지털 비대면 행사로 진행한다. 


올해로 네 번째 열린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피부 측정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경험하는 행사로 2017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아이오페는 “이번 행사는 ‘피부 맞춤 연구소’라는 콘셉트로 내 피부에 맞는 피부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세 가지 비밀의 방인 ‘맞춤 솔루션 셀프 문진의 방’, ‘피부 맞춤 라이브 방’, ‘레티놀 맞춤 연구소의 방’을 통해 내 피부 미래를 바꿔줄 수 있는 비밀을 흥미롭게 탐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먼저 ‘맞춤 솔루션 셀프 문진의 방’에서는 온라인 셀프 피부 문진으로 자신의 현재 피부 상태를 확인해볼 수 있다. ‘피부 맞춤 라이브 방’에서는 유전자 분석과 맞춤형 서비스 등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전달한다. 


이어 ‘레티놀 맞춤 연구소의 방’에서는 아이오페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레티놀의 비밀을 풀어볼 수 있다고 전했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14 17:55: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