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현일 기자]

LS그룹(회장 구자열)은 1일 온택트(Ontact) 시대를 맞아 온라인·SNS상으로 임직원 및 고객, 독자들과 더 활발히 소통하기 위한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LS티비’를 개국했다고 밝혔다.


  LS 직원들이 LS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LS티비' 개설을 알리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

LS는 동영상 콘텐츠가 익숙한 MZ세대(최신 트렌드와 모바일 등 디지털에 익숙한 세대)를 비롯해 임직원, 비즈니스 고객,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대중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기존의 대학생기자단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의 시너지를 통해 젊은 세대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LS티비는 ‘(LS에 관한)무엇이든 알려드립니다!’라는 컨셉으로 주로 ‘사업·기술’, ‘채용·회사생활’, ‘대학생기자단(20대 관심사)’ 등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다룰 예정이다. 9월에는 취업 시즌에 맞춰 ‘AI역량검사 합격꿀팁’, ‘LS 채용담당자 토크 콘서트’ 등의 컨텐츠를 선보인다.

회사는 LS가 전형적인 제조업, B2B 사업을 영위함에 따라 일반 대중과의 접점이 많지 않아 LS티비를 통해 그룹 계열사들의 세계적인 기술력, 유연한 기업문화 등을 쉽고 재미있게 표현할 예정이다.


앞으로 바이럴 콘텐츠, 임직원 참여형 영상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방식의 콘텐츠를 제작해 대중들과 좀 더 친근하게 소통하는 브랜드 채널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alleyway99@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01 14:19: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