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더밸류뉴스(쿠팡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쿠팡이 다음달 6일까지 국내외 육아용품을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쿠팡은 3000여개의 상품을 고객들이 자주 찾는 △유아물티슈 △아이식품 △수유∙이유용품 △유모차 △유아침구 등 12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아울러 △유한킴벌리 △네이쳐러브메레 △아토팜 △필립스아벤트 등 87개 육아 관련 유명브랜드는 별도의 브랜드관으로 선보인다.

 

또 행사기간 동안 쿠팡의 멤버십인 로켓와우회원을 위한 추천상품도 준비했다. 2일까지 팸퍼스 크루저 밴드형 기저귀, 리빙스마일 포켓형 스마일 기저귀 정리함, 레고 듀플로 창의력 동물 놀이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051900)은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신제품은 숨37°의 핵심 성분이자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비롯해 오키드 Y 콤플렉스TM와 골든 엘릭서TM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며 “이와 함께 핵심성분인 ‘8-미라클 리페어TM’는 식물 유래 프로-레티놀과 펩타이드 등 8가지 성분을 15% 고함량 비율로 담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090430) 뷰티 브랜드 헤라가 신제품 ‘글로우 래스팅 쿠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헤라는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피부 각질층에 수분을 채워 반사광을 높이는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럽고 얇은 광을 연출해준다”며 “이를 통해 기존 쿠션의 두껍고 인위적인 발림성도 보완했다”고 설명했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에는 인비저블 씬 레이어(Invisible Thin LayerTM) 기술을 적용했다. 균일 담지체 기술과 친환경 발포 공정을 사용한 에어 퍼프의 조합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피부에 더 잘 밀착되게 도와준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9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헤라 매장, 시코르, 세포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스타트업 ‘식탁이 있는 삶’에 올해 4번째 투자 체결


하이트진로(000080)는 전국 170여개 산지 직거래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신선식품을 확보, 유통하는 푸드 플랫폼 기업 ‘식탁이 있는 삶(퍼밀)’을 투자처로 선정하고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온라인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자 신선도와 고품질, 합리적 가격 등을 갖춘 ‘퍼밀’의 시장성을 높이 평가해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 퍼밀은 제품의 신선도, 품질력를 보장하기 위해 전국 174개 산지, 독점 협력사 66곳, 독점 계약 재배 품목 20여종을 확보하는 등 산지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 독점적 공급 구조를 확립해왔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스타트업 투자를 본격화했다. 법인형 엔젤투자자 선정 이후 지난 5월을 시작으로 ‘아빠컴퍼니’, ‘이디연’, ‘데브헤드’에 대한 지분투자계약을 연이어 체결했다. 2018년에는 주류업계 최초로 ‘더벤처스’와 투자 계약을 체결하고 서초동 본사 사옥에 공유 오피스 ‘뉴블록’을 개설해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언택트 우리아이 건강식단 기획전'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005440)가 운영하는 맞춤형 케어푸드 식단 '그리팅'이 다음달 1일부터 20일까지 '언택트 우리아이 건강식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진행되며 파스타∙자장소스∙어묵볶음 등 제품 20여종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현대그린푸드는 “그리팅 제품은 L-글루타민산나트륨(MSG)∙카라멜색소∙아스파탐(인공감미료 일종)∙파라옥시안식향산(합성방부제 일종)∙착향료 등을 전혀 넣지 않고 채소나 고기로 낸 육수를 사용해 시중 음식과 같은 맛을 내는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31 17:50: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