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언더아머, 3중 레이어 기술 적용된 'UA 스포츠마스크' 국내 출시 外

  • 기사등록 2020-08-07 18:07:21
기사수정

UA 스포츠마스크 착용 및 러닝 모습. [사진=더밸류뉴스(언더아머 제공)][더밸류뉴스=안남률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Under Armour)'가 러닝과 각종 트레이닝용으로 제작된 'UA 스포츠마스크'를 국내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UA 스포츠마스크는 총 4가지 사이즈다.


언더아머는 “UA 스포츠마스크는 운동시 빠르게 땀을 흡수하며 코에 밀착되는 부분을 자유롭게 조절함으로써 안정적인 핏감을 느낄 것”이라며 “또한 물세탁이 가능해 세탁과 건조 후 재사용이 가능하고 우수한 내구성을 가진 친환경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사의 3중 레이어 시스템을 스포츠마스크에 접목함으로써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시원하고 편안한 호흡을 가능하게 해줄 것”이라며 “스페이서 원단(Spacer fabric) 레이어는 입과 코 사이 공간을 에어 포켓이 확보해 최적화된 공기 흐름을 가능하고, 오픈 셀 폼(Open-Cell Foam) 레이어는 습기와 땀을 차단하는 장점이 있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아이소 칠(Iso-Chill) 레이어는 향균처리 됐으며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 해태htb, 진짜 딸기가 씹히는 과일음료 ‘딸기 봉봉’ 출시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진짜 딸기 알갱이가 들어간 과일음료인 ‘딸기 봉봉’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제철에 상관없이 딸기 알갱이의 씹는 재미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태htb는 과일 알갱이 음료의 원조 브랜드 봉봉에서 ‘딸기 봉봉’을 출시했다. 지난해 1월 ‘복숭아 봉봉’에 이어 1년 6개월여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딸기 봉봉은 과육의 식감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진짜 딸기를 잘게 썰어 넣어 상큼한 딸기 알갱이를 씹어 먹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제철이 아니면 맛보기 힘든 딸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SK스토아, '편의점 샛별이×휠라' 쇼핑 라이브 진행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SBS, 휠라랑 손잡고 다음날(8일) 저녁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휠라의 이태원 직영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모바일 라이브는 휠라 데일리 조거 슈즈 '자가토 스니커즈'를 비롯한 '코트에이스 신발', ‘휠라 반팔티’를 판매한다. 특히 '뉴프렙(NEW PREP) 아치 로고 루즈핏 반팔 티셔츠'와 '멀티 컬러 리니어 반팔티'는 단독 특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방송 중 5만원 이상 상품을 구입한 슬링백(가로 리니어 힙색)도 증정한다. 이 경우 최신 휠라 상품 2개를 1개 가격에 살 수 있어 휠라 마니아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SK스토아는 드라마(편의점 샛별이)와 패션 상품(휠라)을 협업해 진행하며 게스트는 신인 걸그룹 '루나솔라'를 초청했다. 8월 말 데뷔를 앞둔 루나솔라가 쇼핑 라이브에 출연해 단독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의 휠라 상품 스타일링 제안도 기획됐다. 


SK스토아는 방송을 놓쳐 상품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자사 몰 내 'SBS픽'에서도 9일까지 별도 기획전을 운영해 추가 판매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더블 이펙트 마스크’ 체험단 모집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먹고 붙이는 마스크팩 ‘더블 이펙트 3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이날(7일) 단 하루간 진행한다.


‘더블 이펙트 체험단’ 모집은 파티온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1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배송비만 결제하면 더블 이펙트 3종 정품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1인 1세트만 구매 가능하다.


‘더블 이펙트 마스크’는 맛있게 먹고 간편하게 붙이는 더블 관리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라인이다. 체험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파티온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박스 팝콘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하세요"…'팡콘' 출시


메가박스는 GS25 편의점과의 콜라보를 통해 팝콘 스낵 '팡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팡콘은 국내 최초로 영화관과 편의점이 제휴한 팝콘 스낵으로, 메가박스의 오리지널 팝콘을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가박스는 “’팡콘’이라는 이름은 이모티콘 '옴팡이' 캐릭터에서 착안해 지었으며, 제품 패키지에 메가박스 팝콘에 빠진 옴팡이 캐릭터를 적용해 귀여움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팡콘은 전국 GS25 편의점 약 1만4000개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500원이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GS25 멤버십 어플 '더팝'을 통해 영화 관람권 및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메가박스 49개 지점에서도 콤보 구성을 통해 '팡콘'을 선보일 계획이다.


◆ CJ푸드빌 뚜레쥬르, '1+1 썸머 페스티벌' 개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무더위를 날려줄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부터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여름 대표 음료•빙과류를 선정해 1+1에 판매한다.


뚜레쥬르의 '사르르 쉐이크'는 7일부터 13일까지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종류로는 우유 본연의 맛에 집중한 '우유 쉐이크', 딸기 과육이 톡톡 씹히는 '딸기 쉐이크', 은은한 커피향이 매력적인 '커피 쉐이크' 등 3종이다.


14일부터 20일까지는 복숭아 자두•딸기•망고 등 상큼한 과일 스무디 3종을 1+1 혜택에 제공한다. 아이스캔디와 아이스 미니컵은 이벤트 기간 내내 1+1으로 선보인다. 아이스캔디는 딸기, 멜론, 망고 오렌지, 샤인 머스캣 등 9종이며 아이스 미니컵은 바닐라, 스트로베리 2종이다.

쉐이크를 제외한 모든 제품은 동일 제품군에서 교차 증정이 가능하며 이벤트 진행 여부는 매장 별로 상이하다.


anrgood@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07 18:07: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