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더밸류뉴스(쿠팡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쿠팡이 7일부터 13일까지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자급제 상품을 구매하는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11일 새벽배송으로 갤럭시 신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로켓모바일로 통신사 상품을 구매하는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14일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갤럭시노트20는 6.7인치 모델과 6.9인치 울트라 모델로 출시된다. 갤럭시노트20은 미스틱그레이, 미스틱브론즈 두 가지 색상으로 갤럭시노트20 울트라는 △미스틱블랙 △미스틱브론즈 △미스틱화이트 세 가지 색상으로 마련됐다. 


쿠팡 고객들은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전 구매고객 혜택은 물론 카드사별 즉시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로켓모바일로 통신사에 가입할 경우 통신사별 요금할인 혜택과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로켓모바일은 비대면으로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개통서비스이다. 


쿠팡은 사전판매와 함께 갤럭시노트20 악세서리 기획전도 오픈한다. 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크레앙, 베루스, 머큐리, UAG 등 브랜드의 갤럭시노트20 악세서리 2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8기 모집


롯데푸드㈜(002270)는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8기를 오는 8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히든서포터즈를 2012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모집인원은 전체 15명으로 일반전형이 12명, 영상 및 디자인 전형이 3명이다. 지원자격은 4학년 2학기를 제외한 대학생이다. 히든서포터즈로 선발되면 9월부터 6개월간 SNS 콘텐츠 제작, 트렌드 조사 및 아이디어 제안, 팀 프로젝트 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히든서포터즈에게는 월별 활동비와 롯데푸드 제품, 위촉장 및 수료증, 서포터즈 명함 등을 제공한다. 월별 우수자, 최종 활동 우수팀∙우수자에게는 상장 및 상금도 지급한다. 아울러 실무진의 마케팅 강의와 인사팀을 포함한 임직원 간담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원데이 쿠킹클래스, 프로필 사진 촬영 등도 예정돼 있다.


지난 모집에 이어 이번에도 온라인 화상면접을 진행한다. 롯데푸드는 올해 상반기부터 코로나19 영향으로 히든서포터즈 면접을 온라인 화상으로 진행해왔다.


이와 함께 주부를 대상으로 한 ‘그린스푼’도 함께 모집 중이다. 모집기간은 히든서포터즈와 마찬가지로 8월 23일까지다. 그린스푼은 9월부터 6개월간 롯데푸드 제품 체험 및 온라인 마케팅 활동, 제품 시식 평가 등에 함께하게 된다. 매달 롯데푸드 제품과 활동비를 지원한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 및 주부는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각각의 모집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접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르씨(LECCI), P7 라인 제품 3종 공개


제이스킨코리아의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 브랜드 ‘르씨’(LECCI)는 7가지 제품 철학이 담긴 P7 라인의 제품 3종을 공개했다. 첫 번째 제품은 P7 라인 미라클 마스크 팩, 미라클 폼클렌징, 미라클 미스트 제품이다. 


르씨는 “P7라인은 독일 프랑크푸르트 전통 사워크라우트에서 추출한 고농축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았다”며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24시간 시드(Seed) 배양한 후 식물성 영양 배지에서 가장 활성이 좋을 때까지 증식 시켜 본 배양을 하고 프로바이오틱스 셀을 분리하는 기술과 고압분쇄 등 제품 공정을 통해 엄선된 원료를 추출한다”고 설명했다.


제이스킨코리아의 브랜드 르씨 P7 라인은 하반기에 에어쿠션, 앰플 등 추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디테쳐블 기능성 ‘올웨이즈비레디’ 컬렉션 출시


LF(093050)의 멀티 퍼포즈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하반기 새로운 로고 ‘JISS’를 공개하고, 이를 활용한 ‘올웨이즈비레디(Always Be Ready)’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론칭 5년차를 맞아 ‘저니 인 스포츠 스피릿(JOURNEY IN SPORT SPIRIT)’에서 첫 글자를 딴 ‘JISS’ 로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하반기 신제품부터 스퍼트 로고를 적극 반영할 예정이며, 첫 번째 결과물로 ‘올웨이즈비레디’ 컬렉션을 선보인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올웨이즈비레디 컬렉션은 사용자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몸에 달라붙지 않는 크링클 조직감의 소재를 중심으로 드라이 큐브 형태의 소재, 메쉬 소재, 스트레치 소재 등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티셔츠, 팬츠, 점퍼, 레깅스, 브라탑, 운동화 등 10여종의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LF몰과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을 통해 출시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06 17:18: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