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사진=더밸류뉴스(LG생활건강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화현 앰풀’은 후의 ‘천기단’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윤(潤) 앰풀, 보(補) 앰풀, 백(白) 앰풀의 세 가지로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세 가지 앰풀 모두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이 함유돼 피부 고민 해결과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한방 성분과 유효 성분을 담은 점이 특징”이라며 “세 가지 앰풀 모두 촉촉하면서도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이라고 설명했다.


◆제주항공, 어린이 고객대상 펭수 부채 증정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펭수 부채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8월 1일과 2일 이틀간 국내선 전 항공편에 탑승한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펭수가 그려진 친환경 종이 부채를 나눠준다.


제주항공은 지난 7월 운항승무원 버전의 ‘펭기장’과 객실승무원 버전의 ‘펭무원’ 이미지를 넣은 펭수 모형비행기와 펭수 포토카드, 볼펜, 핀버튼, 스티커 등이 포함된 기획상품을 제작해 판매하기도 했다. ‘제주항공×펭수’ 굿즈 판매금액의 일부는 '제주도 자연환경보호'를 위해 기부하는 등 지속적으로 친환경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박준우 셰프와 함께하는 ‘햇반 라이브 랜선 쿠킹클래스’ 진행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빌딩 내 쿠킹스튜디오 ‘CJ더키친’에서 박준우 셰프와 함께하는 ‘햇반 라이브 랜선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됐다. 참가자 중 CJ더키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사전 선정된 20명에게는 햇반 등 제품과 각종 식재료, 플레이팅을 위한 키친웨어 키트 등이 제공됐다. 강사로 나선 박 셰프는 ‘햇반 매일잡곡밥’과 ‘햇반 유기농쌀밥’을 활용해 ‘고추장 잡곡 쌈밥’, 제철과일 수정과를 곁들인 ‘누른밥 버무리’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쿠킹클래스에 참여 중인 자신의 모습이나 쿠킹클래스 레시피로 만든 요리를 촬영해 오는 9일까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햇반 캐릭터 굿즈, 햇반 키프트 박스, CJ더키친 홈캠핑 레시피 박스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온택트(Ontact)’ 문화 확산에 맞춰 온라인 쿠킹클래스와 캠페인을 운영해 오고 있다. 4월 요리 전문 유튜버와 함께한 고메 라이브 랜선 쿠킹클래스를 시작으로 5월에는 밀키트 ‘쿡킷’ 랜선시식 캠페인, 더건강한 브랜드 제품과 행복한콩 두부볼을 활용한 동영상 쿠킹클래스 등을 진행했다. 8월에는 고메 돈가츠를 활용한 이색 레시피를 선보이는 전문 셰프의 라이브 랜선 쿠킹클래스가 예정돼 있다.


◆LF 라움보야지, 펭수와 함께한 재기발랄 2차 협업 제품 출시


LF(대표 오규식)의 여행 테마 액세서리 및 용품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가 ‘펭수’와 2차 협업 여행 용품을 출시하고 31일 오후 8시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라움보야지는 일상 속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2차 협업 제품은 캐리어 커버, 목베개 안대 세트, 피크닉 매트, 노트북 파우치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지퍼식 캐리어 커버는 펭수 실사진이 빅사이즈를 적용했으며 옐로우와 네이비로 출시된다. 피크닉 매트는 전면에 펭수 그래픽을 적용했다. 노트북 파우치는 세로형 오픈 방식을 적용했으며 펭수를 자수로 표현했다. 13인치 노트북용 제품으로 네이비와 그린 색상으로 구성됐다.


라움보야지와 펭수의 2차 협업 제품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이날 출시되며, 지난 6월 1차로 선보인 협업 아이템 중 완판을 기록한 파우치와 크로스백도 재입고 된다. 이와 함께 라움보야지는 2차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31 21:02: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