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품인증서비스 Klover, 日 라이오니스와 총판계약 체결... 일본 시장 진출 - 독자적 알고리즘 기반 보안성 강화
  • 기사등록 2020-07-13 10:57:1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정품인증서비스 ‘클로버(Klover)’를 제공 기업 글로벌링커스(대표이사 정영해)는 일본 내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리셀링 및 컨설팅 전문업체인 라이오니스(대표이사 허성욱)와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단독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클로버 로고 [이미지=더밸류뉴스(클로버 제공)]


라이오니스(LIONICE)는 구글 지스위트(G Suite)의 프리미엄 리셀러인 새틀라이트 오피스(Sateraito Office)의 자회사다. 국내외 IT기업들의 서비스를 일본 시장에 판매하기 위해 설립됐다. 라이오니스는 일본 내에서 ‘Klover’의 판매, 유통, 컨설팅 등을 담당하게 된다.


글로벌링커스가 자체 개발한 ‘Klover’는 히든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강력한 보안성을 가진 정품인증태그와 모바일 플랫폼 기반의 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안성과 함께 태그의 ‘심미성’과 ‘범용성’을 추구,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하며 마케팅플랫폼과 연동이 가능해 삼성엔지니어링, 한국은거래소, 리더스코스메틱 등의 국내외 다양한 산업에 적용되고 있다.


허의숙 글로벌링커스 부사장(Klover 사업본부장)은 “이번 일본 총판 계약을 통해 세계 화장품 시장의 주요 공급처 중 하나인 J-뷰티 기업들에게 Klover의 우수한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일본 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감과 해외 진출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허성욱 라이오니스 대표는 “위조품 시장이 커지는 상황에서 우수한 보안성으로 K-뷰티 기업과 함께하고 있는 Klover 서비스를 일본 기업들에게 제공할 기회가 생겨 기대가 크다”며 “라이오니스와 함께하는 파트너들을 통해 Klover 서비스가 일본시장 내에 빠르게 안착하도록 하겠다”고 전략을 밝혔다.


작년 5월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바 있는 글로벌링커스는 이번 일본 총판계약을 통해 가품으로 인해 피해를 입는 주요 제조국가들에 진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13 10:57: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