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조창용 기자]

조윤성 GS리테일 사장이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19일 GS리테일은 조 사장이 전날 서울 강남구 삼성동 GS25 파르나스타워점에서 임직원 20명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를 펼쳤다고 밝혔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이베이코리아 지목으로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조 사장은 GS25 공식 인스타그램에 덕분에 챌린지 사진을 올렸다. 다음 주자론 BC카드와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를 꼽았다. 


[사진=더밸류뉴스(GS리테일 제공)]이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와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 중인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참여행 캠페인이다.


엄지손가락을 펴서 세운 주먹을 다른 손의 손바닥으로 받쳐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취한 사진을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의 해시태그를 포함한 응원메시지와 함께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응원릴레이다.


조 사장은 "감염 위험에도 불구하고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GS리테일 임직원도 생활 속 거리두기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철저한 생활방역수칙 준수를 통해 국민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creator20@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19 14:45: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